올여름 역대급 더위가 계속되어서 그런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얼굴 여기저기에 갈색의 색소가 나타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외선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면 ⇒ 갈색의 색소인 멜라닌 분비가 늘어나서, 피부가 까맣게 변하고 심할 경우 갈색의 색소 반점들까지 생겨나게 됩니다.
20~40대 남녀에게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갑자기 생겨난 색소는 대부분 기미, 주근깨, 검버섯과 같은 색소성 피부질환이 아닌 단순 색소 덩어리입니다.
단순 색소 덩어리를 흔히 '잡티'라고 부르는데, 여름철에는 5분 이상 외부 활동을 하실 때에는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필히 바르셔야 잡티를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고려대 근처 4호선, 우이신설선 성신여대입구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피부과 포이즌의원에서는 토닝레이저와 미백 피부관리로 잡티를 깨끗하게 지워드리고 있습니다.
얼굴 여기저기에 갈색의 색소들이 보인다면, 성신여대 포이즌의원에 오셔서 깨끗하게 제거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려대피부과 성신여대 포이즌
색소를 확대해 보면
과자 부스러기 같은 모습
치료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에 앞서 '색소 덩어리 = 잡티'가 무엇인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자외선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면, 피부 속에 있는 멜라노사이트(melanocyte) 즉, 갈색의 색소인 멜라닌(melanin)을 생성하는 '멜라닌세포'를 자극합니다.
멜라닌세포가 자극되면 ⇒ 갈색의 색소인 멜라닌이 필요 이상으로 생성되는데, 필요 이상으로 생성된 멜라닌이 덩어리를 이루면 '색소 덩어리 = 잡티'가 되는 것입니다.
물론, 단순 색소 덩어리인 잡티가 될 수도 있고, 기미와 같은 색소성 피부질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잡티와 기미의 차이를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단순 색소 덩어리인 잡티는 5~10회 정도의 레이저 치료를 받으시면 완치가 가능하지만,
색소성 피부질환인 기미는 잡티보다 더 많은 10회 이상의 레이저 치료를 받으셔야 완치가 가능합니다.
'색소 덩어리 = 잡티'를 현미경으로 확대해 보면, 우리가 먹는 과자 부스러기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과자 부스러기와 같은 짙은 갈색의 멜라인 색소 덩어리가 피부 진피층 또는 표피층에 생겨서 피부색보다 어두운 반점들이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
고려대피부과 성신여대 포이즌
3대의 토닝레이저를 활용해서
색소를 분해하여 제거
이러한 '색소 덩어리 = 잡티'는 색소를 분해하는 토닝레이저로 제거해야 합니다.
색소가 생겨 원래의 본인 피부색과 다르게 보이는 부분을 피부레이저로 색소를 제거하여 원래의 본인 피부색과 같아지게 만드는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레이저토닝(laser toning'이라고 하는데, 토닝레이저라 하면 레이저토닝 시술에 활용 가능한 피부레이저를 의미합니다.
고려대 근처에 위치한 피부과 성신여대입구역 포이즌의원에는 피코슈어 레이저, 레블라이트 레이저, 엑셀브이 레이저 총 3대의 토닝레이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피코슈어 레이저, 레블라이트 레이저, 엑셀브이 레이저는 3대의 레이저 장비 가격 합계가 총 6억 원 가까이할 만큼 고가의 명품 토닝레이저들입니다.
● 피코슈어 레이저
755나노미터 파장의 피코슈어 레이저는 색소를 분해하는 잡티 제거는 물론 저하된 피부 탄력을 상승시켜 ⇒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모공이 좁아지는 효과까지 이끌어내는 토닝레이저입니다.
● 레블라이트 레이저
532나노미터와 1064나노미터 파장의 레블라이트 레이저는 잡티와 같은 색소 분해도 잘 되지만, 색소성 피부질환인 기미를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토닝레이저입니다.
● 엑셀브이 레이저
532나노미터와 1064나노미터 파장의 엑셀브이 레이저는 색소를 분해하는 잡티 제거는 물론 여드름 자국과 같은 혈관성 피부질환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토닝레이저입니다.
토닝레이저 시술은 1주일 간격으로 5회 이상 반복해서 받으셔야 ⇒ 기대하실만한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려대 근처 피부과 성신여대 포이즌의원에서는 상태에 맞게 피코슈어 레이저, 레블라이트 레이저, 엑셀브이 레이저를 번갈아가며 선택적으로 시술하여 잡티 치료는 물론 다양한 피부 문제들까지 한꺼번에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고려대피부과 성신여대 포이즌
레이저를 시술받기 전
미백 피부관리부터 시술
얼굴 전체에 멜라닌이 늘어나서 피부가 까맣게 변했다면, 고려대 근처 피부과 성신여대 포이즌의 미백 피부관리로 예전 피부색을 되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토닝레이저를 시술받기 전 미백 피부관리를 시술받으시면 ⇒ 토닝레이저 시술 효과를 높여, 전체 치료 기간을 단축할 수도 있습니다.
성신여대 포이즌의 미백 피부관리는 블랙헤드와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는 아쿠아필 모공 딥클렌징 → 피부 재생과 살균을 위한 레인보우룩스 LED 마스크 → 미백 앰플을 침투시키는 FDA 승인의 엔바이론 이온자임 순서로 진행합니다.
미백 앰플을 침투시키는 엔바이론 이온자임은 피부 속에 미백 앰플을 직접 주사한 것처럼 높은 피부 흡수 효과를 이끌어내는 피부과와 같은 병원에서만 시술받으실 수 있는 의료기기입니다.
얼굴 여기저기에 갈색의 색소가 나타났다면,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아 시간과 비용만 낭비하지 마시고, 성신여대입구역 5번 출구 바로 앞, 기업은행 돈암동지점 건물 4층에 위치한 고려대 근처 피부과 성신여대 포이즌의원에 오셔서 ⇒ 명품 토닝레이저 + 미백 피부관리로 확실하게 해결 받으시기 바랍니다.
1주일에 한 번씩 내원하셔서 상태에 따라 총 5~10회 정도 토닝레이저 + 미백 피부관리를 시술받으시면, 잡티 없이 밝게 빛나는 피부를 되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