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ease12 copy.JPG

통증이 심한

티눈/사마귀 치료

 

티눈은 체중이 한쪽으로 쏠리는 잘못된 걸음걸이, 발에 맞지 않는 신발 착용 등으로 특정 부위가 지속적인 자극을 받아 발현하는 피부질환으로 딱딱한 구두와 마찰이 반복되는 발가락 가장자리나 발끝에 생기기 쉽습니다.

 

01.jpg

 

사마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서나 흔히 발현하는 바이러스성 피부질환으로 전염성을 가지고 신체 다양한 부위에 생길 수 있는 양성종양입니다.

티눈과 사마귀는 방치하지 마시고 반드시 치료받으셔야 만성 피부질환입니다.

 

 

···············

 

 

냉동요법과

CO2레이저를 활용한

티눈/사마귀 치료

 

저희 성신여대피부과 포이즌의원에서는 극심한 통증이 따르는 방치할 수 없는 티눈과 사마귀를 최근까지 알려진 여러 치료법 중 치료 시 통증이 가장 적고 재발 가능성이 낮은 냉동요법과 CO2레이저로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1. 액화질소 냉동요법

 

02.jpg

 

 

-195℃ 액화질소를 병변 부위에 분사하여 얼게 만들고 이를 다시 해동시키는 과정을 반복하며 티눈과 사마귀를 핵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 치료법입니다.

 

시술 시 적은 통증, 낮은 부작용과 재발률로 인해 많은 의료기관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치료법입니다.

 

 

2. CO2 탄산가스 레이저

 

03.jpg

 

다른 레이저들과 조금 다르게 피부의 겉에서 안쪽으로 병변 조직을 제거해 나가는 CO2 탄산가스 레이저는 티눈, 사마귀는 물론 점, 비립종, 한관종 등 피부조직이 튀어나온 병변을 치료하는데 적합합니다.

매우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여 시술 후 흉터가 남지 않습니다.

 

 

···············

 

 

치료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티눈과 사마귀를 손으로 만지시면 안 됩니다.

 

병변을 잘못 건드리면 2차 감염은 물론 증상이 더 악화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이러스성 질환인 티눈과 사마귀를 손으로 만지거나 뜯어내면 바이러스가 다른 부위로 전염될 수도 있기 때문에 티눈과 사마귀를 절대 손으로 만지시면 안 됩니다.

 

05.jpg

 

2. 인내와 끈기를 갖고 치료받으셔야 합니다.

 

티눈과 사마귀가 피부 속 깊숙한 곳에서 자라난 경우 한 번의 치료로 완벽하게 제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제거를 위해 반복 치료가 있을 수 있는 만큼 끈기와 인내심을 갖고 치료받으셔야 합니다.

 

 

3. 치료 후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티눈은 피부에 가해지는 지속적인 압박과 마찰을 제거하는 것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사마귀는 청결 유지와 바이러스에 저항할 수 있는 면역력을 기르는 것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오늘 그만보기